What's New

    JK아트컨벤션 소식

    JK Art News

    JK아트컨벤션의 새로운 소식을
    전해 드립니다.

    JK아트컨벤션, 1:1 웨딩 디렉팅으로 뮤지컬 웨딩 등 특별한 프로그램 선보여
    JK아트컨벤션
    작성일2019.04.12 10:00
    조회수467
    양가부모님과 예비신랑신부의 소중한 분들을 모신 지켜보는 가운데 부부로서의 서약을 맺는 결혼식은 인륜지대사 라고 하여 살아가는 데 있어 빠질 수 없는 관혼상제(冠婚喪祭) 중의 하나로, 단순한 의례를 넘어 전통적인 풍습으로서 매우 중요한 일로 여겨져 왔다.

    그러나 그 역사가 오래된 만큼 천편일률적으로 틀에 박힌 행사라는 인식 또한 생겨났는데, 최근에는 이러한 관습을 깨고 자신만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주례없는웨딩, 뮤지컬웨딩 등 색다른 방식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.

    그러한 가운데, JK아트컨벤션이 1:1 웨딩 디렉팅을 통해 자신의 상황과 취향에 맞춘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우면서 많은 예비 부부의 눈길을 끌고있다. 예식 순서부터 작은 이벤트까지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해당 웨딩 디렉팅은 상담, 기획, 리허설, 본식 등 결혼식의 전 과정에 걸쳐 폭넓게 진행된다는 것이 특징이다.

    JK아트컨벤션을 총괄하는 이원훈전무는 “웨딩 디렉팅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을 더욱 빛내기 위한 프로그램”이라며 “남들과 똑같은 웨딩보다는 자신만의 새로운 웨딩을 꿈꾸는 분들에게 수요가 높다. 앞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웨딩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뮤지컬웨딩 등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안할 계획”이라고 전했다.

    JK아트컨벤션은 품격 있는 공간과 세련된 데코레이션으로 주목받은 곳으로, 웅장한 대규모 웨딩부터 맞춤형 하우스 웨딩까지 장소에 따라 알맞은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. 특히 결혼식이 진행되는 그랜드홀, 아트리움홀, 엠버루체홀은 모두 11m 높이의 천장을 가져 성대하면서도 웅장한 무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.

    이원훈전무는 이어 “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해 누구나 방문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차량 1,000여 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완비돼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하다. 실력 있는 쉐프들의 정성스러운 음식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하객들에게도 남다른 감동을 선사하겠다”고 덧붙였다.

    [저작권자ⓒ 울산종합일보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    최상형 기자